'절대그이' 방민아, 홍종현과 결별..'여진구 여친' 됐다(종합)

2019. 5. 16. 03:07카테고리 없음

'절대그이' 방민아, 홍종현과 결별..'여진구 여친' 됐다(종합) '절대그이' 방민아가 홍종현과 헤어졌다. 15일 오후 방송된 SBS 새 수목드라마 '절대그이'에서 특수 분장사 엄다다(방민아 분)는 톱스타 마왕준(홍종현 분)과 7년 열애의 마침표를 찍었다. 이날 엄다다, 마왕준은 드라마 대기실에서 애정 행각을 벌였다. 엄다다는 "우리 이렇게 단둘이 있는 거 오랜만인데 나한테 뭐 할 말 없냐"고 물었지만, 마왕준은 "그래서 말인데 우리 이제 슬슬 그만할까. 헤어지자고. 나 이제 지겨워졌다. 너 이렇게 몰래 만나는 거"라고 답했다. 의미심장한 말에 놀란 엄다다. 하지만 마왕준은 웃으며 넘어갔다. 엄다다는 연애 초를 떠올렸다. 마왕준이 배우로 성공해 시상식에서 상을 받으면 엄다다를 꼭 언급할 것이라 약속했었다. 그러나 영화 시상식에서 트로피를 거머쥔 마왕준은 엄다다 얘기는커녕 반려견 뽀삐에게 사랑한다고 전했다. 엄다다는 실망감에 많은 생각을 하게 됐다. 마왕준에게 전화, 문자를 했지만 답장이 없었다. 풀이 죽은 와중에 마왕준 집에서 시상식 뒤풀이가 열렸다. 엄다다는 급하게 화장실에 숨었지만, 이내 정체를 들키고 말았다. "이 여자 아는 분이냐"는 말에 마왕준은 "이 여자 스토커다"고 했다. 결국 엄다다는 경찰 조사까지 받았고, 마왕준에게 "우리 그만하자. 헤어지자. 나 더이상은 이렇게 못하겠다. 너랑 몰래 만나는 거"라고 결별을 선언했다. 마왕준은 엄다다를 붙잡지 않았고 "미안하다"고 말할뿐이었다. 커플링을 빼고 눈물을 흘린 엄다다. 다음 날 찾은 방송국에서 '마왕준이 분장사 바꿔 달라고 했다'는 말을 들었다. 이후 엄다다는 제로나인(여진구 분)을 마주했다. 제로나인은 첫 돌을 맞이했는데, 교육을 마치고 진짜 자신을 사랑해줄 사람을 찾아야 했던 상황. 제로나인이 우연히 엄다다와 뽀뽀를 하게 되면서 둘의 인연이 시작됐다. 제로나인은 엄다다를 바라보며 "안녕, 내 여자친구"라면서 밝게 웃었다. 당황한 엄다다를 당연히 여자친구라 여기는 제로나인. 둘의 관계가 어떻게 변할지 주목된다. 한편 '절대그이'는 사랑의 상처로 차가운 강철심장이 되어버린 특수 분장사 다다(방민아)와 빨갛게 달아오른 뜨거운 핑크빛 심장을 가진 연인용 피규어 제로나인(여진구)이 펼치는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PAPAGO
하동출장안마 울릉출장안마 군산출장안마 의성출장안마 거창출장안마 울진출장안마 마산출장안마 창원출장안마 강릉출장안마 양평출장안마 진천출장안마 고령출장안마 제천출장안마 구미출장안마 영주출장안마 함안출장안마 순창출장안마 화성출장안마 마산출장안마 익산출장안마 청도출장안마 인천출장안마 수원출장안마 진안출장안마 이천출장안마 상주출장안마 봉화출장안마 여주출장안마 성남출장안마 함안출장안마 구미출장안마 경산출장안마 남양주출장안마 청도출장안마 김해출장안마 거제출장안마 춘천출장안마 옥천출장안마 대구출장안마 산청출장안마 영동출장안마 안동출장안마 안산출장안마 여주출장안마 용인출장안마 함안출장안마 옥천출장안마 용인출장안마 시흥출장안마 청송출장안마 익산출장안마 포항출장안마 여주출장안마 가창출장안마 서울출장안마 의성출장안마 안산출장안마 괴산출장안마 영양출장안마 전주출장안마 진주출장안마 고양출장안마 군위출장안마 가창출장안마 무주출장안마 속초출장안마 음성출장안마 광주출장안마 사천출장안마 영천출장안마 청도출장안마